...

FAQ

공모전과 관련된 질문과 답변을 모아 두었습니다.
아래 FAQ를 참고하시고, 이외의 문의사항은 사무국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전공과 관계없이 전국에 대학생, 대학원생이라면 누구나 응모하실 수 있습니다.

온라인으로 최종 제출하기 전 까지는 웹사이트상에서 수정할 수 있으나 (임시저장), 최종제출을 완료한 후의 제출된 공모전 접수 파일의 삭제 및 재등록은 웹사이트상 불가합니다.

파일을 잘못 접수한 경우, 제출일정 내에 삭제하신 후에 다시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. 웹사이트상에서 접수된 내용은 삭제할 수 없으므로, 사무국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응모 마감시간 이후에는 어떤 사유로도 접수하실 수 없습니다.
마감일에는 다수의 제안서가 접수되는 관계로 시스템이 불안정할 수 있으니 여유를 두시고 접수해주세요.

모든 제안서의 접수는 웹사이트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합니다.
이메일이나 우편으로 접수되는 건들은 처리가 불가능합니다.

제안서 신청할 때, 대표자 연락처 이메일을 통해 심사 결과가 통보되며, 웹사이트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응모는 중복으로 가능하나 중복수상은 불가하며, 동일 팀의 여러 작품이 선정될 경우 상위의 작품만을 선정하여 시상합니다.

시상식 이후 상금 일괄 지급되며 (일정 개별 안내) 상금의 경우 제세공과금 수상자 부담으로 지급 시 제세공과금 차감 후 지급됩니다.